43세연금가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빠가사리 조회 6회 작성일 2020-10-17 15:37:03 댓글 0

본문

18세 국민연금 가입, 9만원이면 충분한 국민연금재테크

똑똑한 엄마의 18세 자녀 생일선물 "국민연금 가입"
9만원만 내면 무조건 유리한 국민연금 재테크 꿀팁.
국민연금공단 전문강사(민간) 이영주CFP의 연금활용 노하우!
yunsuk park : 아르바이트로인해 20살아들 국민연금 한달 납부된상태에서 2년지나습니다
추납해서 계속 넣어주는것은 어떨까요?
김도연 : 신청하고 납부취소도 할수있는건가요?? 일종의 보험차원으로 할수있나 궁금합니다
김정자 : 저도 2001년생 아들 연금 들어 줄려고 고민하다 제가 추가 납부하고 가성비가 넘 좋아서 개인연금 안하고 임의가입했어요 10년 넘의면 수급가능하니까요 그런데 법이 바뀌면 추납은 10년만 할수있도록 한다는데 9만원씩 10년을 내주는게 나을지 아니면
1번내주고 몇십년후에 자기가 정한 금액으로 더 많은 금액을 넣는것이 나을지 판단이 안서내요
싸이킥 : 영상확인 후 연금공단가서 확인해보니 납부예외 기간을 확인해보니 1년정도 추후납부 가능한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지금 당장 내는것이 유리한가요?
연금 타기 직전에 내는것이 유리할까요?
올해 만 41세입니다

국민연금 추가제도 총정리편을 보고왔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확인 되었습니다!

영상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bastian Se : 추납 경험자로서...
예를들어
2001년~2009년까지 납부유예하다. 2010년에 직장다니게되고.
이때 추후납부를 한다면,
2001~2009년 사이 연금액은
2010년 국민연금 신고소득에 맞춰냅니다.
레전터 : 내용하고 좀 틀리네여. 임의가입하고선 납부예외도 안되고 납부하지않으면 3개월인가 지나면 자동 탈퇴가 되니 기간 인정받고 싶으면 9만원씩 계속 부어야 하네여.
정확한 방법은 임의가입이 아니고 알바를 시키던지 아는 사장님한테 부탁을 하던지 해서 1개월 사업장가입자로 가입시킨후에 납부예외를 해야 하겠네여.
저도 걍 인터넷 뒤져서 찾아본거여서 틀린 내용이 있으수도 있어요.ㅎㅎ
전빤쓰와그똘마니들 : 국민연금공단 갈 필요없이 전화 한 통으로 가입됩니다. 단 부모랑 자녀랑 같이 연금공단측과 통화해야 됩니다.
Jongho Lee : 연금박사님, 오늘 딸아이 국민연금 가입했는데요. 상담자께서 국민연금을 안내는 경우, 연체료가 발생된다고 합니다. 이럴때 한달 납부한후 납부예외처리 신청해야하나요?
정승길 : 제 자녀도 내년 18세 되는데 가입하겠어요
장민혁 : 감사합니다.
저희 막내도 지난달에 임의가입 했습니다.
2001년생입니다.

40대 50대 만64세까지 중년층 복지혜택을 모아봤습니다. 희소한 정보!!

정말 찾기 힘든 중년층의 복지혜택입니다.
경제활동이 활발한 시기라서 그런지 복지에서 많이 소외된 연령대인 것 같아요.
눈에 띄는 복지정보가 많지는 않지만 참고해두시면 좋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65세 이상 노령층 복지혜택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40대50대 #중년일자리 #복지혜택
퐝퐝 : 잘봤어요 고마워요 ~
Haelan Shin : 50세는 참 애매한 나이....
A soul for sale or rent : 주거급여 인상 청와대청원♥♥♥♥♥
아래 주소에서 동의해주시길 부탁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f2NpvQ
월신 : 복지사가 받을 수 있는 혜택도 궁금합니다. 간호사나 타 직업들은 혜택이나 그런게 있던데 복지사도 그런게 있을까요?
안총통 : 양 스텔라 님 ! 복지정보 최고입니다 ~ PS : 영상 진행 속도가 조금 빠른 것 같아요 ~ 참조하시길...
강철 : 40대는 적은 게 아니라 없다
Han Shin :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확인하실 게 있습니다. 만40세 이상 일반건강검진시 'B형'간염이 아니라, 'A형'간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게 아닌지요.
또한 만 40세 이상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특정인, 즉 1970년생부터 1979년생까지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며칠 전 보건소로부터 문자를 받았기 때문에 말씀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행복 : 복지마블선생님반갑습니다.
언제나 좋은정보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영상 도움이 많이 됩니다.
내꼬얌 : 탈북민들 이나. 외노자들. 복지를 왜해주는겨 우덜 세금가지고. 생색더럽게 내. 탈북민들은 국적도 2개여 지들. 탈북했다가. 북으로가고싶음 월북하더라구. 탈북민들이 국가유공자냐. 별넘에 복지를 다주더군요.
서미진 :

7-4. (안보면 손해) 국민연금 수령액을 0에서 81만원으로 만든 구독자 사례 (노령연금)(국민연금을 많이 받으려면)(국민연금 수령액을 높이는 방법)(추후납부)(반납)

#국민연금#반환일시금#연금늘리기#반납#노후대비#노후보장#기초연금#기초노령연금#노령연금#30만원#기초연금수급대상#노령연금수급자격#소득재산얼마#돈되는복지채널#투자#재테크#연금#투자

ㅇ국민연금 수령액을 늘리는 방법(국민연금을 많이 받으려면?)의 전형적인 사례를 공유합니다.
ㅇ 국민연금 가입유무와 관계없이, 남녀를 불문한 40대, 50대 중장년층 모두가 관심을 가질만한 내용입니다.
ㅇ 특히 이제 곧 만60세가 되는 60년생, 61년생은 물론 50대 장년층은 깊은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ㅇ 국민연금, 반납, 추후납부, 임의계속가입 등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ㅇ 주요내용 및 순서
- 사례의 주인공은 프리랜서, 싱글 남성
- 본인의 가입이력을 공단에 확인해보다
- 적극적인 상담을 요청하다.
- 반환일시금 반납부터 신청하다
- 추후납부하기로 결심하다.
- 월 납입보험료 결정을 위한 의사결정 기본 모형
- 월 납입보험료 결정을 위한 실제 계산 사례
- 반납, 추납, 월 납입보험료 결정 시, 추가로 고려해야할 사항은?
- 월 납입보험료는 9만원으로 결정하다.
- 추후납부, 일시납할까? 분납할까?
- 최종 결정 내용은?
- 반납, 추납, 지역가입, 계속가입 시의 단계별 연금액 추정
- 미래가치로 비교하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
- 핵심포인트
- 마무리(제언)

#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고, 더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하신 내용은 보건복지부 상담센터 129, 국민연금공단 콜센터 1355에 문의하시고, 댓글로 의견주시면, 힘닿는 대로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 비즈니스 문의(사업제휴, 컨설팅, 강의, 강연, 출판 등) : kkunion@naver.com
돈 되는 복지채널 : ◈ 구독자 사례를 통해 본, 핵심내용입니다.
첫째, 2000년 이전 반환일시금을 받았던 분들은 꼭, 반납하시기 바랍니다.
반납은 그 당시의 높은 소득대체율(70%)로 복원되고, 시중금리보다 높은 재평가율로 복원되므로, 수익비가 가장 높고, 원금 회수기간도 가장 빠르며, 절대이익도 가장 많기 때문입니다.

둘째, 추후납부를 최대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여러분께서 추후납부 대상자인지의 여부를, 공단에 꼭, 확인하십시오.
특히, 적용제외자인 무소득 배우자(전업주부=대부분 경력단절 여성) 중 과거에 반환일시금을 받은 적이 있는 분(반환일시금을 아직 받지 않는 분들 포함)들은 국민연금 가입이력이 존재하므로, 전 국민 연금시대가 시작된 99년 4월부터 추후납부가 가능합니다.
또한, 지역가입자로서, 현재 소득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 납부예외자인 분들도, 99년 4월부터 추후납부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십시요
그리고, 추납기간은 가능한 다 보험료를 납입하시되, 월 납입보험료는 각자 처한 상황에 맞게 합리적으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보험료를 얼마로 하느냐 보다, 보험료를 낮춰서라도 추납기간을 다 채우는 게 훨씬 유리)

셋째, 추후납부 시(임의가입시 등) 월 납입보험료를 얼마로 결정하느냐도 가입기간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이는 국민연금 특징 중의 하나인 소득재분배 기능으로 인해, 월 납입액 수준에 따라 수익비, 원금회수기간, 절대이익이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넷째, 국민연금 수령액 높아질 경우, 향후 기초연금 수급여부, 국민연금 연계감액은 물론 유족연금 중복급여조정에 대한 내용도 함께 파악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섯째, 현재가치는 물론, 미래가치의 크기를 절대 간과하지 말아야 합니다.
시간(기간)의 이익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특히 40대에서 50대 중반이하)

# 공단에서 발송되는 안내문을 절대 소홀히 하지 마십시요.
국민연금! 제대로 알면, 노후준비에 큰 도움이 됩니다.
저와 함께 배우고, 같이 공부해보지 않으시렵니까?

# 구독자 이벤트 많이 참여해 주십시요^^
두꺼비 : 시청 잘하고 갑니다
이해가 됐구요 저는 반납및 추납을 일시납으로 결정했구요 월 9만원으로 납입하는걸로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국장님^^
ji suk yun : 알고 싶은 부분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강의 해주시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꼬맹 : 62년생남편이 98년도쯤부터 가입시작해서몇개월후 미납이고 19년도 쯤부터 지금까지 쭉 넣었는데 원금5500만정도됩니다. 추가납입문제로 공단에 물오보니 저의는 3500만까지 일시불로 넣을수있다고하네요. 분활은 이자가 붙는다면서요. . . 합하면 원금이 9000만정도되는데 연금으로 98만정도 받는다고 이야기해주십니다. 이대로 진행하는게 맞는겁니까?
박차돌 : 실랑님이 67년생 이고
최고9만원 부터 시작 하다고
중간에 안내고 중단 몇년
흐르고(작년에 중간에 안낸돈
모두 입금하고(지금납입금
십오만칠천원 입금중 인데
(몇칠전 수납내용과 미래가치
나옴(칠천원 부족한(백만원임
기분이 좋았어요~^^
저는 직장인인데 물론 연금 가입
주위에서 퇴직자분들이 연금이
제일 효자다고함~^^
처음엔 실랑님이 싫다해서 공단에
못 갔는데 계속 달래고 하니
같이 모시고 갔는데
현재도 제일 잘 했다 생각됨
좋은 말씀 감사 합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유용운 : 국가 유공자 론서 60만 원을 받고 있는데 기초연금에 해당이 되나요 답을 보내 줬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햇님햇님 : 문자 부탁드립니다
010 5201 9336
연꽃맘 : 내년부터 국민연금을
받게되는데 액수가 너무 작아서 김국장님 방송
열심히 보고 난 후 3년후
기초연금에 지장이 없는 선에서 추가 납입신청을
했습니다ㆍ3년 후면 국민연금과 기초연금을 둘다
받을 수 있어서 노후에
보탬이 될 것 같아요
꼼꼼한 설명ᆢ 다른분 한테도
추천해 주고 싶은방송입니다
감사합니다^^
김경숙 : 자영업기간에 국민연금 미납분을
추후에 납부가능할까요?
밍밍 : 영상을 보다가 답을 찾을수있겠다 싶어서
글남깁니다
개인사업자이고 71년생 입니다 331.560원씩 47개월납부했고 지금은 사정상 미납된상태입니다( 17개월째)
3년경과하면 자동 소멸된다고하는데
미납금을 내는것도 막막해서 답을찾지못하고 있는상태인데 어떻게 하는게 최선의방법인지 좀 알려주세요

... 

#43세연금가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xtro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